로그인
    
온라인상담

[피부] 볼살쳐짐

조연수
2009.09.18 00:00 627 0

본문

안녕하세요..
올해30살.. 예전에 타병원 안면윤곽을 받은 사람입니다.
안면윤곽을 받았을때도 제가 남들에 비해 탄력이 더 없어서 그런지 볼쳐짐이 있어..
6개월에 한번씩 보톡스로 계속 유지했었습니다.
보톡스로 유지하는데는 한계가 있다 생각하여...타 병원에서 이런내용 상담하니 정확히는 기억이 안나지만 저처럼 볼쳐짐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받는게 있다며 안면거상술?받았는데..
오히려 쳐내었던 광대만 더 커지고 볼쳐짐도 전혀 해결되지않고..시술 했던것도 원상태로 복구만하구.
맘 고생에 거금만 날렸습니다.. 계속 보톡스로 유지만했었는데..
그런데.. 요즘 나이가 들어 그런지 머리양옆과 광대뼈 옆부분도 살이 더 빠지고..
턱이 더 늘어져보이고..더이상은 보톡스로 해결된 부분이 아니라는걸 느꼈고..
안면거상술? 그때 타 병원에서 고생만한거 생각하면 전혀 생각안하려고 했는데..
이병원은 여러가지 시술 방법도 있는거 같아 혹시나 희망걸고 방문전 다시한번 문의드립니다.
볼살쳐짐과 팔자주름만 해결되면 정말 만족하며 살꺼 같은데..
저같이 볼쳐짐으로 고생하는 사람은 어떤 시술방법이 가장 효과적이며, 사람따라 물론 차이는 있겠지만
몇년이나 유지가 되는지 .. 시술시간 및 붓기는 평균적으로 얼마나 되는지..
혹시 시술 받은후 광대가 더 커져 보인다거나 웃을때 어색하다거나 눈이 올라가 보인다거나..그런 어색함은 없는지..
비용은 고가이면 고민해봐야겠고.. 아무튼 얼마가 되는지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제 더이상 보톡스로 유지하고 싶지 않고..괜히 효과도 없는데 붓기땜에 고생하고 또 거금날라고 그러고 싶지 않습니다..솔직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위즈미 상담실장입니다. 크게 많이 고생을 하셧네요..일단 고객님의 얼굴을 보는것이 가장 정확하지만.. 대략 그렇습니다 매직 리프팅으로 턱선과 팔자를 끌어당기거 부족한 부분은 3년짜리 필러로 채워 넣으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렇게 시술을하시면 붓거나 고생은 안하실꺼예요 또한 보톡스로 주기적으로 주시를 맞으셧다면 더욱이 효과는 좋으실듯하십니다. 또한 기존에 보톡스를 맞으신것이 있으셔놔서 필러또한 오래 가실듯하십니다. 오셔서 상담을 하시면 더욱이 정확한 상담을 드릴수있을듯합니다. 하여 시간이 되시면 오셔서 차한잔하시면서 상담을 하시는것이 어떨런지요^^ 더욱이 궁금하신점 문자나 전화를 주셔도 친절하게 상담드리겟습니다. 자세한사항은 위즈미여성의원 02-2651-3030, 02-2651-3089 상담실장 010-9453-7331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55 태영데시앙루브 3층 301호 (서초동 1303-35)
사업자등록번호 : 214-14-45466 | 대표 : 도효신
Copyrightⓒ위즈미 여성의원 All rights reserved.
바로걸기
전화예약
카톡상담
찾아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