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소음순형형술
저희 위즈미여성의원에서는
차별화된 여성성형으로 당당한 자신감을 선물합니다
레이저 소음순 성형술이란?
일반적으로 소음순은 소녀시절의 경우 작고 매끈하며 선명한 핑크색을 유지하는데, 성장기를 거치면서 늘어나기 시작하며. 거무티티하게 변하게됩니다 일찍부터 자위행위를 하여 자극을 많이 준 경우나 어렸을 적 사고나 타박상으로 출혈이 있었던 경우에도 모양의 변화와 함께 색도 검게 됩니다.

또한 질염이 있는데 적절한 치료를 하지 않고 지내거나, 임신경험이나 성교 횟수가 많은 경우도 주변 피부의 탄력이나 신선한 색을 유지하지 못함을 경험할 것입니다. 결국 한쪽 또는 양쪽의 소음순이 너무 늘어나서 다리를 오므리고 있어도 소음순이 튀어나오거나, 꽉 끼는 바지를 입을 때 불편하다던가 걸을 때에 사타구니에 불편함을 느끼는 소음순 비대증의 경우는 레이저 소음순 성형수술의 대상이 됩니다.

그런 경우는 외음부가 항상 축축하고 가렵거나 분비물이 생겨 불쾌할 뿐 아니라, 성관계 시 소음순이 말려 들어가 통증을 유발하고, 음핵을 덮고 있어서 적절한 클리토리스의 자극이 전달되지 않아 성관계시 오르가즘으로 도달하는데 지장을 초래하기도 합니다. 또한 목욕탕 가기가 꺼려지고 때로는 결혼을 앞두고 첫날밤이 염려되거나 괜한 오해를 받을까 불안감을 느끼는 경우, 그 밖에 양쪽 소음순의 길이가 보기 싫을 정도로 차이가 나는 비대칭일 때 레이저 소음순 성형수술을 고려해야 합니다.

기능적 장애를 없애는데 수술의 초점이 맞춰져 외관상의 모양에는 신경을 쓸 수 없었던 기존의 수술과 달리, ‘다이오드 레이저’를 이용하기 때문에 출혈이 없으며 봉합사로 꿰맨 흔적도 남지 않아 결혼을 앞둔 젊은 여성들에게 적합한 수술로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출산을 하고 나서 늘어지고 검게 변한 소음순을 원상회복시키고 회음절개 상처를 없애기 위해 수술을 받는 현대적 감각의 주부들도 점차 늘어가고 있습니다. 물론 결혼을 앞두고 새로운 인생을 출발하여 다시 태어나는 기분으로 첫날밤을 맞이하려는 미혼 여성이나 재혼을 고려중인 여성에게도 레이저 소음순 성형수술은 이상적인 대안입니다.
소음순수술
소음순수술이란?
소음순 수술의 특징은 늘어난 소음순의 제거 및 검게 변한 색상을 원래의 분홍색으로의 복원이 가능합니다. 여성분들이 소음순의 돌출로 인해 많은 불편을 느끼고있습니다. 색상 또한 검게 변하기 때문에 더욱 신경이 쓰이는게 당연합니다. 생활에 불편이 있으시다면 수술을 고려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소음순은 선천적으로 모양이 비대칭 하거나 수천적으로 늘어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음순(Labium minus)은 음핵(클리토리스)의 양옆으로 음순이 있는 부분에서 요도구와 질구를 양날개처럼 감싸고 있는데 보통은 대칭적인 날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소음순은 절대적으로 정해진 모양은 없으나 양측이 대칭이며 크기가 같고 서로 딱 맞아 안쪽이 보이지 않는 상태가 정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남성과 성적 접촉 경험이 많은 여성이 여성 생식기의 색깔이나 모양이 흉해지는 것으로 잘못 이해하고 있어 자기 생식기에 이상이 있을 경우 여성들의 고민도 더 커지게 되는데 심지어 혼전 순결에 대해 의심 받을까 겁이 나서 결혼을 미루거나 기피하는 여성들까지도 있습니다.
성교통
성행위 시에 반복적 혹은 지속적으로 외성기 통증을 호소하는 상태
질경련
음경이 질 내에 삽입될 때 반복적 혹은 지속적으로 질 하부 1/3에 불수의적경련이 야기되어 통증을 유발하거나 음경이 질 내로 삽입되기 어려운 상태
비성교동통장애
성적자극이 없는 상태에서도 반복적 혹은 지속적으로 외성기 통증을 호소하는 상태
성교통
질경련
비성교동통장애
수술의 장점
1레이저시술은 레이저로 한번에 해결, 일반메스를 이용할 때처럼 출혈이 생기지 않습니다.
2통증이 없으며, 붓기가 없고,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3디자인한대로 0.1mm 간격으로 시술을 하게 되므로 수술 후 모양이 매우 좋습니다.
4너무 늘어지거나 불균형적인 소음순을 아름답게 만들며, 검게 변한 색깔을 분홍색으로 복원.
5마취는 수면마취 후 특수 국소마취로 마취한 다음에 레이저를 이용하여 통증이 없게 수술.
6성생활은 2주 지나면 가능합니다. 수술 후 즉시 운전이나,
7걷거나 뛰거나 아무런 활동에 제한이 없습니다.
레이저 소음순 수술의
적용대상
소음순이 너무 길거나 질 입구와 요도를 덮어 소변을 볼 때 소변이 다리 쪽으로 흘러내리는 여성
청바지처럼 꼭 끼는 옷을 입을 때 불편하다는 여성
좌우 소음순이 비대칭적인 여성
소음순의 색이 너무 검고 커서 보기 싫은 여성
너무 크고 겹쳐져서 불편하다.
탄력성이 소실되어 외음부편으로 너무 도출 되어있다.
너무 커 마찰로 자주 가렵고 습하다.
성관계시에 말려 들어가는 것을 느낀다.
수영복이나 딱 붙는 의상의 착용 시 불편하다.
평소에 정신적으로 신경이 많이 쓰이지만 정확한 진료를 받은 적이 없다.
레이저 소음순 수술의
적용대상
청바지처럼 꼭 끼는 옷을 입을 때 불편하다는 여성
좌우 소음순이 비대칭적인 여성
소음순의 색이 너무 검고 커서 보기 싫은 여성
너무 크고 겹쳐져서 불편하다.
탄력성이 소실되어 외음부편으로 너무 도출 되어있다.
너무 커 마찰로 자주 가렵고 습하다.
성관계시에 말려 들어가는 것을 느낀다.
수영복이나 딱 붙는 의상의 착용 시 불편하다.
레이저 소음순 수술의 장점
1레이저 소음순 수술을 하면 수술시간이 짧고, 흉터가 안 생깁니다.
2부작용이 없고 안전합니다.
3수술비용이 저렴합니다.
4수술 후에도 통증이 거의 없으므로 일상생활이나 학교, 직장생활 하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5치유기간은 10일에서 14일(2주)정도이며, 중간에 한번 정도 치료가 필요합니다.
6수술 후 즉시 운전이나, 걷거나 뛰거나 아무런 활동에 제한이 없습니다.
7성생활은 3주 지나면 가능합니다.